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설정환 프로필 나이 과거 열애 작품
    스타 2022. 12. 26. 17:09
    반응형

    설정환 

     

    배우 설정환
    배우 설정환

     

    프로필 

    • 이름 - 설정환
    • 출생 - 1985년 09월 19일 (38세)
    • 신체 - 182cm, 69kg, A형
    • 가족 - 어머니, 남동생 
    • 학력 - 서울 예술 대학교 (방송연예과/ 전문 학사)
    • 소속사 - 디아이 엔터테인먼트

     

    배우 설정환
    배우 설정환

     

    데뷔 

    2014년 CF 캐논 - 인생에는 작지 않은 순간이 있습니다를 통하여 데뷔를 하였습니다. 

     

    2015년 웹 드라마 목격자를 통하여 배우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퍽!, 내 사위의 여자, 훈장 오순남, 엽기적인 그녀, 이몽,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꽃길만 걸어요, 오케이 광자매 등 현재 빨간 풍선 작품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배우 설정환은 가수 데뷔를 이해 오랜 연습생 이어왔으며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대학 진학을 하게 되었는데 실용 음악과에 떨어졌다고 하였습니다.

     

    배우 설정환 배우 설정환
    배우 설정환

    이후 반수를 해서 연극 영화과에 가게 되었으며 그러다 군대를 다녀와서 연기를 제대로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였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잠시 연기에 대해서 잠시 포기한 적이 있는데 가족 중에 장남이며 아버지도 조금 일찍 돌아가셔서 내가 과연 이걸 하는 것이 맞는지에 대한 생각이 들었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친동생 같은 경우는 자기를 희생해서 경제적으로 조금 부담을 안 주는 사관학교에 들어가기도 하였다고 하였습니다.

     

    배우 설정환
    배우 설정환

    동생도 저렇게 하는데 내가 이래도 될까 하는 생각에 군대를 빨리 입대하였으며 연기를 그만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그의 재능을 알아본 대학교수의 권유로 연기를 다시 시작할 수 있었다고 하였습니다. 

     

    이후 2014년 우연한 기회에 촬영한 광고를 시작으로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배우 설정환
    배우 설정환

    20대 중후반까지는 데뷔 생각 때문에 가수에 대한 미련도 있었지만 하고 싶은 것과 할 수 있는 건 다르게 생각을 하며 깨끗하게 포기를 하였다고 전하였습니다.

     

    지금은 연기자 전향을 잘한 것 같다고 생각을 하며 배우와 가수가 다른 부분도 많지만 감성이라는 부분에서 일맥 상통한다고 하였습니다.

     

    연기도 멋있는 일이라고 생각을 하고 제 연기를 통하여 희망과 위로를 받았다는 글을 보면 보람을 느끼고 배우가 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고 함께 전하였습니다. 

     

    드라마 꽃길은 걸어요 드라마 꽃길은 걸어요
    드라마 꽃길은 걸어요

    2019년 드라마 '꽃길은 걸어요'를 통해 첫 정극 주연 작품에 참여하게 되었으며 봉천동 역을 연기하였습니다.

     

    그는 주연의 꿈을 꿨지만 이렇게 빨리 올 줄 몰랐으며 벅찬 마음과 부담감을 느꼈다고 하였습니다. 

     

    이후 2021년 주말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철없지만 밝고 명랑한 허기진 역을 연기하였습니다.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그는 "대본을 처음 읽어보고 저랑 다르다고 생각했고, 그래서 저에게 도전이라고 생각했다"라고 전하였습니다.

     

    이어서 "근데 비슷한 부분이 있는데 고기를 엄청 좋아하는데 저도 고기를 좋아한다"

     

    "밝고 명랑하고 여자도 좋아하고 그런 부분이 닮은 점이 허기진이 된 거 같다"라고 함께 전하였습니다.

     

    배우 설정환
    배우 설정환

    드라마는 최고 32.6%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여 종영하였으며 배우 설정환은 눈도장을 찍게 되었습니다. 

     

    본인만이 가진 연기자로서의 강점에 대한 질문에는 "치우 지지 않는 이미지"라고 하였습니다.

     

    그는 "어디 갖다 붙여도 여기저기 다 잘 어울리는 이미지인 거 같다"라고 하였습니다.

     

    배우 설정환
    배우 설정환

    이어 "목소리도 장점인 것 같다"라고 함께 전하였습니다.

     

    또한 "다른 분들이 '너는 연기할 때 눈이 진실되고, 울면 더 슬프게 느껴진다'라고 하였다고 전하였습니다. 

     

    배우 설정환은 스타보다는 꾸준한 배우가 되고 싶다는 바람을 전하였습니다.

     

    배우 설정환
    배우 설정환

    이순재 선생님처럼 꾸준히 연기하고 싶고 최수종 선배랑 이야기할 기회가 있었는데 "배우가 연기 생활을 계속할 수 있는 것은 축복이다"라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갖추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함께 전하며  매일 아침 조깅하고 축구를 한다고 하였습니다.

     

    배우 설정환은 다양한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 설정환 배우 설정환
    배우 설정환

    하지만 그는 "작품을 할 때마다 '마지막 일 수도 있겠구나'라는 생각을 많이 한다"라고 하였습니다.

     

    이어 무슨 역할이든 제가 할 수만 있다면 잘 해내고 싶고 특히 악역이나 선 굵은 연기를 해보고 싶다고 전하였습니다. 

     

    현재 알려진 바로는 열애 중인 상대는 없는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배우 설정환

    배우 설정환은 드라마 빨간 풍선에서 조은강(서지혜)의 남자친구 권태기 역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드라마는 TV 조선 토요일 일요일 21:10 방영을 하고 있습니다. 주연 배우에는 서지혜, 이성재, 홍수현, 이상우, 정유민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배우 설정환은 작품마다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이 되고, 앞으로도 더욱 사랑받는 설정환 배우를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