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자배우 유이 프로필 작품 데뷔 열애 이상형 몸매 효심이네 각자도생
    스타 2023. 10. 8. 14:49
    반응형

    유이 

    배우 유이/ 사진 출처 킹엔터테인먼트 네이버 포스트
    배우 유이/ 사진 출처 킹엔터테인먼트 네이버 포스트

    프로필

    • 본명 : 김유진
    • 나이 : 1988년 04월 09일 (35세)
    • 신체 : 173cm, O형, 240mm
    • 학력 : 성균관대학교 예술대학 (연기예술학/ 학사) 
    • 가족 : 부모님, 언니/ 반려견 망고, 체니, 유룽이
    • 소속사 : 럭키 컴퍼니

     

    배우유이
    배우 유이

    데뷔 

    2009년 애프터스쿨 디지털 싱글 'Diva'를 통하여 데뷔를 하였습니다. 

     

    배우 유이는 2009년 그룹 애프터스쿨로 데뷔하였으며 데뷔 때 '꿀벅지'이라는 별명을 얻게 되면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그때 건강미라는 걸로 알려지며 바쁜 활동을 했다고 전하였습니다.

     

    배우 유이
    배우 유이

    그때 한 달에 스케줄이 세 개 정도였는데 예능에서 비욘세 춤을 춘 후 개인 스케줄이 많이 생겼고 적는 칸이 모자랄 정도였다고 함께 전하였습니다.

     

    또한 데뷔 전 야구선수 코치인 아버지 응원차 야구를 관람하던 중 카메라에 잡혔고 이후 '목동녀'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후 원더걸스 유빈의 친구로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배우 유이/ 사진 제공 인생술집 방송 캡처
    배우 유이/ 사진 제공 인생술집 방송 캡처

    당시 자신이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는데 방송 출연 후 편의점에 남자 손님들이 방문하여 번호도 물어보고 했다고 하였습니다.

     

    이후 2009년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고현정(미실 아역) 선배님 아역으로 맨 처음 드라마 현장에 가게 되었습니다.

     

    캐스팅이 된 계기에는 고현정 선배님 아역을 찾다가 자신의 이미지가 맞다고 생각하여 감독님이 자신을 데려오라고 했다고 하였습니다.

     

    배우 유이 배우 유이
    배우 유이 

    감독님이 그 자리에서 "너 해라, 며칠 뒤 와서 촬영 준비해" 하셨다고 하며 그렇게 작품에 참여했다고 하였습니다. 

     

    당시 아무 대사 없이 눈물만 흘려야 하는데 무슨 장면인지 모르겠고, 스태프분들이 계속 설명을 해주는데 무슨 말이지 몰랐다고 하였습니다.

     

    첫 촬영이 오래 걸렸던 기억이 나고 당시 애프터스쿨 데뷔하고 21살 때였다고 함께 전하였습니다. 

     

    배우 유이/ 사진 출처 킹엔터테인먼트 네이버 포스트
    배우 유이/ 사진 출처 킹엔터테인먼트 네이버 포스트

    유이는 애프터스쿨 데뷔 당시 '꿀벅지' 등의 수식어로 화제가 되었지만 주목을 받았던 만큼 체형 관련 스트레스도 많이 받았다고 하였습니다.

     

    '꿀벅지'라는 단어가 콤플렉스였고 그걸 유지하면서 운동하기 힘들었다고 하였습니다.

     

    이후 다이어트를 시작하며 네티즌들은 "왜 살 뺐냐' "옛날로 돌아가라" 등 댓글이 많았다고 하였습니다.

     

    배우 유이
    배우 유이

    유이는 허벅지는 지키고 싶었는데 허벅지가 빠지니까 광고도 안 들어오고 그랬다고 하였습니다.

     

    다이어트 후 계속된 악플에 자신뿐만 아니라 부모님까지 속상해하는 것을 보게 됐으며 그래서 항상 밝으려 하고 그러다 보니 혹자 독립해서 생활하며 속병이 많이 생기게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유이는 다양한 작품에 참여하였으며 오작교 형제들, 버디버디, 황금무지개, 호구의 사랑, 하나뿐인 내편, 고스트 닥터 등 현재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 이효심 역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배우 유이/ 2020년 싱글즈 7월호 배우 유이/ 2020년 싱글즈 7월호
    배우 유이/ 2020년 싱글즈 7월호 

    배우 유이는 2018년 방영된 KBS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김도란 역을 연기하였으며 최고 시청률 49.4%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배우 유이는 이제는 도란보다 '효심'이라는 이름으로 더 사랑받고 싶다고 하였습니다.

     

    4년 만에 KBS 2TV 주말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으로 돌아와 씩씩하고 '효심'이라는 캐릭터로 작품에 참여하였습니다.

     

    배우 유이/ 2020년 싱글즈 7월호
    배우 유이/ 2020년 싱글즈 7월호

    처음에는 주연을 맡았다는 부담감이 있었는데 막상 대본 연습을 하고 촬영을 시작하고 나니 출연자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작품이라고 생각하니 덕분에 부담감을 덜게 되었다고 전하였습니다.

     

    또한 극 중 직업이 헬스트레이너인 '효심'을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일주일에 5번씩 PT를 받고 있고 러닝도 많이 했고 현 육상선수인 김민지 선수님께 특별 지도를 받았다고 하였습니다. 

     

    배우 유이 배우 유이
    배우 유이 

    현재 알려진 바로는 열애 중인 상대는 없는 것으로 확인이 되고, 자신이 안아주고 싶은 남자 가끔은 답답하게 굴더라도 착하고 사랑스러운 남자가 좋다고 이상형을 전하였습니다. 

     

    배우 유이는 현재 주말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 효심 역을 열연하고 있으며 앞으로 어떤 연기를 선보이게 될지 귀추가 주목이 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