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최진혁 본명 프로필 작품 과거 열애 미운 우리새끼
    스타 2023. 2. 7. 19:22
    반응형

    진혁 

    배우 최진혁
    배우 최진혁

     

    프로필

    • 본명 - 김태호
    • 나이 - 1986년 02월 09일 (36세)
    • 신체 - 187cm,  O형
    • 가족 - 부모님
    • 학력 - 대진대학교 (연극영화과/ 중퇴)
    • 병역 - 대한민국 육군 제30 기계화보병사단 일병 의병 전역 
    • 소속사 - 지트리 크리에이티브

     

    배우 최진혁 / 사진 - 지트리 크리에이티브
    배우 최진혁 / 사진 - 지트리 크리에이티브

     

    데뷔 

    2006년 KBS '서바이벌 스타 오디션'을 통하여 데뷔를 하였습니다. 

     

    배우 최진혁의 고향은 전라도 목표이며 어렸을 때부터 음악을 해보고 싶어서 서울에 오게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최진혁은 2006년 KBS 서바이벌 스타 오디션 출신이며 6000: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배우 최진혁/ 사진 - KBS 스타오디션 캡처 배우 최진혁/ 사진 - KBS 스타오디션 캡처
    배우 최진혁/ 사진 - KBS 스타오디션 캡처

    이후 2006년 드라마 일단 뛰어를 시작으로 아름다운 시절, 내 사랑 금지옥엽, 파스타, 로맨스가 필요해, 내 딸 꽃님이, 응급남 녀, 오만과 편견, 터널, 복제인간 등 다양한 작품에 참여하였습니다.

     

    최진혁은 데뷔 후 4년 동안 본명 김태호로 여러 작품에 출연했지만 존재감을 알리기엔 역부족이었습니다.

     

    더구나 무한도전 김태호 PD 덕분에 최진혁의 본명은 묻히고 말았습니다.

     

    배우 최진혁
    배우 최진혁

    이에 데뷔 4년 만에 최진혁은 예명을 쓰기로 결심했으며 스스로 진혁이라는 이름을 지은 최진혁은 작명소에 가서 성만 지어줄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작명소에선 '최진혁'을 추천했고, 작명소에서 30만 원을 주고 작명하였다고 하였습니다.

     

    이후 그의 인생은 바뀌게 되었으며 최진혁은 개명을 한 후 활동을 이어 오며 개명 직후 드라마 '괜찮아 아빠'에서 문채원과 주연을 맡았으며 '파스타', '로맨스가 필요해' 작품을 통하여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며 수많은 여성팬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배우 최진혁
    배우 최진혁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에서는 귀여우면서도 까칠하고 질투심 많은 연하남 배성현 역을 연기하였습니다.

     

    드라마 '구가의 서'에서는 지리산의 수호신 수 구월령 역을 연기하였습니다.

     

    최진혁은 데뷔 7년 만에 제대로 존재감을 발휘하였습니다.

     

    드라마 구가의 서 드라마 구가의 서
    드라마 구가의 서

    최진혁은 극 초반 2회 분량에서는 인간 윤서화(이연희)에 대한 절절한 순애보 적인 면모를 보여주었으며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들 남겼습니다.

     

    짧은 등장임에도 최진혁에 대한 반응은 뜨거웠으며 시청자들을 이에 대하여 "기다리고 기다리던 구월령 등장" "1초 등장에도 미친 존재감을 드러낸다"라며 기쁜 마음을 전하였습니다.

     

    하지만 극 후반에는 어두운 카리스마를 발산하여 다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드라마 구가의 서 드라마 구가의 서
    드라마 구가의 서

    드라마 '구가의 서' 21회에서 구월령은 천년악귀가 된 상태로 아내 서화와 재회하며 아내에 대한 과거 기억을 되살렸으나 서화가 모든 것을 원래대로 되돌려놓겠다며 자신을 위해 자결하자 오열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물샘을 자극하였습니다. 

     

    배우 최진혁은 '구가의 서'에서 구월령을 연기할 수 있어 너무 행복했고, 작품에 대한 애정이 컸던 만큼 아쉬움도 많이 남았다고 하였습니다.

     

    아마 한동안 후유증 때문에 힘들 것 같다라며 함께 전하였습니다.

     

    드라마 구가의 서 드라마 구가의 서
    드라마 구가의 서

    최진혁은 기억에 남는 장면에 대해 "구월령은 끝까지 순애보적 사랑을 보여줬던 캐릭터라 더 큰 매력을 느꼈으며 그래서 기억에 남는 장면도 많다"라고 하였습니다.

     

    "서화에게 꽃다발을 한 아름 안겨줬던 월령의 순수한 마음이 담긴 장면도 예뻤고, 붙잡혀 가는 서화를 보며 분노하다 신수로 변하는 장면도 마음에 남는다"라고 함께 전하였습니다.

     

    최진혁은 시청자들에게 '월령 앓이' '다크월령' '만찢남' 등 자신에게 붙여진 수많은 수식어에 대하여 "조금 쑥스럽고, 부족한 저에게 시청자 분들께 너무 큰 사랑을 주셔서 몸 둘 바를 모르겠다"라라고 하였습니다.

     

    배우 최진혁
    배우 최진혁

    이후 최진혁은 다양한 작품에서 섬세한 연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최진혁의 성격은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생각할 때 진지하고 무거운 이미지를 먼저 떠올리는데 하지만 사실은 진지함과 거리가 멀고 장난치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이라고 하였습니다. 

     

    배우 최진혁/ 사진- SBS 미운 우리새끼 예능 방송 캡처 배우 최진혁/ 사진- SBS 미운 우리새끼 예능 방송 캡처
    배우 최진혁/ 사진- SBS 미운 우리새끼 예능 방송 캡처

    배우 최진혁은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며 배우 임원희, 가수 코요테 멤버 김종민과 함께 미우새 공식 삼총사 트리오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임원희는 최진혁에게 "너는 설정이 아니고 진짜 바보가 맞다"라고 하였습니다.

     

    최진혁은 임원희에게 "형도 저랑 비슷하다, '바두머리'이시지 않냐' '바보의 우두머리'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배우 최진혁 배우 최진혁
    배우 최진혁

    배우 최진혁은 현재 알려진 바로는 열애 중인 상대는 없는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최근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예능인 김민경이 패널로 출연하여 올해 결혼을 목표로 두고 노력해보려고 한다고 말했는데 엄마가 이제 모든 사람이 사위로 보이는 것 같다고 하였습니다.

     

    지나가다 저 남자도 괜찮은 것 같고 이 남자도 괜찮은 것 같다고 함께 전하였습니다.

     

    배우 최진혁
    배우 최진혁

    '미우새' 아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사람은 "순수하고 착한 사람이 좋다, 엄마가 제 전부라서 엄마한테 살갑게 대해 줄 수 있는 남자가 좋다"라고 하였습니다.

     

    '미우새'를 보고 느낀 건데 최진혁 씨가 가장 적합하다고 하였습니다.

     

    현재 배우 최진혁은  차기작품은 MBC 드라마 '회계법인'의 주인공으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배우 최진혁 / 사진- 지트리 크리에이티브 

    극 중 엄친아이자 회계법인 시니어 매니저로 12년 차 회계사 역할을 제안받았습니다.

     

    배우 최진혁은 현재 차기작품이 예정되어 있으며 '회계법인'에서는 어떤 연기를 선보이게 될지 귀추가 주목이 되며 앞으로도 더욱 사랑받는 최진혁 배우를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