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김혜준 프로필 나이 작품 과거 목표
    스타 2022. 12. 12. 18:04
    반응형

    김혜준

     

    배우 김혜준
    배우 김혜준

     

    프로필 

    • 이름 - 김혜준
    • 출생 - 1995년 05월 08일 27세
    • 신체 - 163cm, 45kg, A형
    • 학력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 가족 - 부모님, 언니
    • 소속사 - 앤드 마크

     

    배우 김혜준
    배우 김혜준

     

     

    데뷔 

    2015년 웹 드라마 '대세는 백합'을 통하여 데뷔를 하였습니다. 

     

    웹 드라마를 시작으로 이후 낭만 닥터 김 사부, 내일부터 우리는, 그냥 사랑하는 사이, 킹덤 1, 킹덤 2, 구경이 등 최근 공개된 디즈니 플러스 커넥트에서 최이랑 역을 연기하였습니다.

     

    드라마 '낭만 닥터 김 사부'에서는 장현주 역을 연기하였습니다.

     

    배우 김혜준
    배우 김혜준

    극 중 부용주(한석규)에게 '김 사부'라는 이름을 지어주었으며, 부용주에게 수술에 관해 꼬치꼬치 캐물으며 "사부로 모시겠다"라며 세상을 뜬 의대생 장현주 캐릭터로 등장하였습니다.

     

    짧은 분량이었지만 강렬한 인상을 주었습니다.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에서는 성해성(여진구) 막냈동생 성수지 역을 연기하였으며,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서는 이강두(준호)의 하나밖에 없는 여동생 이재영 역을 연기하였습니다.

     

    배우 김혜준 배우 김혜준
    배우 김혜준

    10대 때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아빠를 잃고 엄마마저 병으로 세상을 떠나며, 3수 끝에 의대에 입학해 인턴이 되어 꿋꿋하게 살아가는 인물을 표현하였으며 강두의 옆에서 강두의 곁을 지키는 역을 연기하였습니다.

     

    여러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오고 있습니다.

     

    NETFLIX 드라마 킹덤 시즌 1, 2에서는 계비 조 씨 역을 연기하였으며 악역인 중전 조 씨 역할을 하며 폭발력 있는 카리스마를 선보였습니다.

     

    배우 김혜준
    배우 김혜준

    드라마를 통하여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2021년 드라마 구경이에서는 고등학교 연쇄살인마 케이(K) 송이경 역을 연기하였습니다.

     

    드라마는 구경이(이영애)가 완벽하게 사로로 위장된 의문의 연쇄살인사건을 파헤치는 코믹 탐정극을 다룬 작품입니다.

     

    배우 김혜준
    배우 김혜준

    극중 K는 밝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연쇄살인범이라는 독특한 설정을 가진 인물로 그려지며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주었습니다.

     

    '구경이'는 예측 불가 전개의 허를 찌르는 연출과 연기 구멍 없는 배우들의 열연 덕분에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배우 김혜준은 절대 적이고 빌런이면서 기존 드라마에서와는 또 다른 사이코 패스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살인의 대상은 자신보다 강한 존재이자 죽어 마땅한 자들을 처단하면서 희열을 느끼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 김혜준 배우 김혜준
    배우 김혜준

    배우 김혜준은 '구경이'를 놓치고 싶지 않았고, 20대 배우들이 보여줄 수 있는 모든 장르가 담기는  캐릭터라고 생각한다라고 하였습니다.

     

    또 상대역이 이영애 선배님이면 더더욱 안 할 이유가 없겠다 싶었고 충분히 도전할 가치가 있겠다는 생각에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라고 전하였습니다. 

     

    배우 김혜준은 '구경이'를 통하여 얻은 것도 많았다고 하였으며 지금까지 해왔던 캐릭터들과는 다르고, 재 마음대로 해야 하는 신들이 있으니 조금 더 풀어져야 했고 제멋대로 해야 했다고 하였습니다.

     

    배우 김혜준
    배우 김혜준

    그래서 마음가짐도 계산한 것들을 조금 내려놓고 이 상황에 녹아서 즐겁게 재미있게 해보자고 생각을 했다고 전하였습니다.

     

    김혜준은 첫 촬영 전 이영애의 집에 초대받아 시간을 보내며 유대감을 쌓기도 하였으며 K로 캐스팅이 되었다고 연락을 드렸더니 "우리 집에서 밥 먹자"라고 해주셔서 집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하였습니다.

     

    실제로 만난 이영애 선배는 소탈하고 동네 언니같이 귀엽고 애교도 많은 스타일이라고 하며 그 와중에 또 신비롭다고 함께 전하였습니다. 

     

    배우 김혜준
    배우 김혜준

    연기를 하면서 큰 도움을 받았으며 "촬영장에서 워낙 잘 챙겨주시고, '케이'는 하고 싶은 대로 하는 캐릭터니 네가 하고 싶은 대로 하라"

     

    "네가 가 하는 게 맞는다고 칭찬도해주시고 너무 예쁘다는 칭찬도 함께해 주시고 그거에 힘입어 촬영을 할 수 있었다"라고 감사를 표하였습니다.

     

    드라마는 1%의 시청률을 유지하였지만 드라마 '구경이'는 온라인과 넷플릭스를 통한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배우 김혜준
    배우 김혜준

    넷플릭스 '한국 톱 10 콘텐츠' 1위에 오르며 꾸준히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녀는 "이제는 시청자들이 작품을 보는 경로들이 다양해졌다는 걸 체감하였으며 시청률에 연연해 하지 않았다"

     

    또한 "시청률만 의지했다면 해외에선 못 봤을 건데, 인스타그램 DM이나 댓글이 달리는 것을 보면 해외 팬들이 많이 응원을 해주셨고 유튜브 클립도, 저희 드라마를 사랑하는 방식이 다른게 아닌가 싶었다"라고 전하였습니다.

     

    배우 김혜준
    배우 김혜준

    "그분들이 저희보다 더 많이 영상을 얘기하고 분석을 하고 그분들이 추리를 하고, 예측한 것들을 보며 드라마를 보는 것도 재미있었다"라고 함께 전하였습니다. 

     

    배우 김혜준은 반응이 있었던 작품은 사이코패스  같은 역할이라 요즘 고민이 많이 된다고 전하였습니다.

     

    "주변에서도 종종 말해주곤 하는데, 아무래도 안 그럴 것처럼 생긴 인물이 살인 등 나쁜 행동을 해서 더 반전으로 느껴지기 때문에 제 사이코패스 연기를 많이 좋아해 주시는 것 같다"라고 하였습니다. 

     

    배우 김혜준
    배우 김혜준

    최근 공개된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커넥트에서는 하동수(정해인)을 돕는 미스터리한 조력자 최이랑 역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혜준은 극 중 이랑을 표현하기 위하여 "탈색을 해본 적이 없는데 시크릿 투톤으로 탈색을 했으며, 개인적으로도 재미있었다"라고 전하였습니다.

     

    이어 "스타일리스트가 옷을 많이 준비했고, 감독님이 백화점에서 산 것보다 일본 빈티지 숍에서 샀을 것 같은, 그 누구도 하지 않고 사용감이 있는 스타일링은 원하셨다"라고 전하며 색다른 경험이었다고 함께 전하였습니다. 

     

    배우 김혜준
    배우 김혜준

    배우 김혜준은 언젠가는 통통 튀는 로맨틱 코미디나 진한 멜로에 도전하고 싶고 사랑을 해보고 싶다는 바람을 전하였습니다.

     

    최근 '여인의 향기', '어바웃 타임'을 다시 봤다고 하였습니다.

     

    곧이어 "사실 로코나 멜로 제안이 안 들어오는 것은 아니지만 그간 장르물에 많이 끌려 하다 보니 장르물만 하게 되었다"라고 하였습니다.

     

    배우 김혜준 배우 김혜준
    배우 김혜준

    "작품 선정의 기준은 따로 없고, 세고 주체적이고 제멋대로인 캐릭터에 매력을 느끼는 것 같다"라고 함께 전하였습니다. 

     

    김혜준은 "어떤 작품을 하든 어떤 것을 얻고 성장했는지를 찾아내는 것이 인생의 성장 포인트다"

     

    배우 김혜준
    배우 김혜준

    "그래서 앞으로도 후퇴하지 않고, 조금이라도 성장하면서 나가는 배우가 되면 좋겠다"라고 하였습니다. 

     

    2023년 새해의 목표는 열일과 건강하기, 그리고 로맨스 코미디 찾기라고 전하며 2023년부터는 새로운 작품을 열심히 써내려 가야겠다는 바람을 함께 전하였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