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왕빛나 프로필 나이 키 몸매 재혼 작품
    스타 2022. 12. 5. 22:21
    반응형

    왕빛나 

     

    배우 왕빛나
    배우 왕빛나

     

    프로필 

    • 이름 - 왕빛나 
    • 출생 - 1981년 04월 15일 (42세)
    • 신체 - 170cm, 50Kg, B형
    • 가족- 부모님, 여동생, 장남, 차남 
    • 학력 - 중앙대학교 연극 영화학과/ 학사 
    • 소속사 - 이엘 파크

     

    배우 왕빛나
    배우 왕빛나

     

    데뷔 

    2001년 KBS1 TV 소설 '새엄마'를 통하여 데뷔를 하였습니다. 

     

    2001년 드라마를 시작으로 하늘이시여, 내 사랑 못난이, 황진이, 사랑도 돈이 되나요, 두 여자의 방, 불행을 사는 여자 등  현재 삼 남매가 용감하게 출연하고 있습니다. 

     

    배우 왕빛나는 단역, 조연으로 작품 활동을 이어왔으며 SBS 드라마 하늘이시여에서 귀여운 악녀 강예리 역을 연기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배우 왕빛나
    배우 왕빛나

    이후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조연, 단역, 조연으로 작품에 참여하며 최근 KBS 드라마 삼 남매가 용감하게에서 장현정 역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극 중 건우(이유진)와 많은 나이 차이와 겹사돈의 위치 기로에 서있으며 로맨스를 그리고 있어 러브라인이 이어질 것인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습니다. 

     

    배우 왕빛나에게 있어 인생 작품은 "정말 많아서 하나 꼽기가 힘들며 연기 생활을 하면서 KBS '황진이' 작품을 연기할 때 가장 사랑을 많이 받게 되었다" 

     

    배우 왕빛나 배우 왕빛나
    배우 왕빛나 

    "그런데 육체적으로 정말 힘들었는데 춥고, 잠도 못 자고 이동이 정말 많았다"

     

    "힘들게 찍어서 기억에 남으며 SBS '두 여자의 방' 은희수 역을 캐릭터에 가장 공감한 배역이었다"

     

    "굉장한 악역이지만 초반에 이 캐릭터가 나빠질 수밖에 없는 과정이 그려져서 공감하게 된 것 같다"

     

    배우 왕빛나
    배우 왕빛나

    "이 두 작품 모두 내게 상을 안겨준 작품이기도 하다"라고 함께 전하였습니다. 

     

    그녀는 앞으로 어떤 캐릭터나 작품을 맞고 싶은지에 대한 질문에 "점점 없어지는 것 같고 신인 때는 정말 많았는데 지금은 어떤 캐릭터든지 내가 잘 해내고 싶다는 생각이 크다"

     

    "캐릭터에 욕심보다는 얼마나 소화할 수 있느냐에 포커스를 두고 악역, 엄마 역 모두 다 상관없이 내가 해내는 모습을 더 잘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전하였습니다. 

     

    배우 왕빛나
    배우 왕빛나

    배우 왕빛나에게 있어 가장 행복을 느낀 순간에는 일할 때가 정말 좋다고 하며 배우 왕빛나의 이름일 때가 가장 행복하다고 하였습니다.

     

    누구의 딸, 엄마, 친구가 아닌 일을 할 때 온전히 왕빛나 일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하다고 하였습니다. 

     

    배우 왕빛나는 20년 가까운 배우 생활을 이어오면 크게 공백 없이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배우 왕빛나 배우 왕빛나
    배우 왕빛나 

    그녀는 한 계단씩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으며 주인공 조연 역할과 관계없이 배우 인생을 봤을 때 조금씩 커졌다고 하였습니다. 

     

    그 과정에서 10년 전보다 여유로워지고 커져 있는 지금 모습을 발견하면 10년 후가 기대된다고 하였습니다.

     

    그녀보다 어린 후배들 앞에서 자신감 있는 연기,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으며 예전에는 배우는 과정이라고 한다면 이제는 선배로서 멋있게 늙어가고 싶다고 전하였습니다. 

     

    배우 왕빛나
    배우 왕빛나

    배우 왕빛나의 슬럼프 극복 법에 대해서는 한때 연기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순간이 이었는데 선배님들의 조언이 있었고, 선생님들이 많은 도움을 주셔서 극복을 하게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슬럼프는 갑자기 찾아왔으며 신인도 아니었는데 연기가 굉장히 어려운 시기가 있었던 적이 있었다고 하였습니다.

     

    그녀의 롤 모델은 현재는 없어서 만들고 싶다고 하며 예전에는 좋아하거나, 존경하는 선배님을 말하곤 했는데 정확하게 닮고 싶다 저렇게 살고 싶다는 대상은 아직 없어서 만들고 싶다고 하였습니다. 

     

    배우 왕빛나 배우 왕빛나
    배우 왕빛나 

    배우 왕빛나는 그동안 악역을 많이 연기해왔으며 이에 대하여 후유증이 없는지에 대한 질문에 "순간 집중력을 발휘해서 연기하는 스타일이며 순간 집중하고, 순간 풀어지는 한 장면마다 들어갔다 나갔다가 한다"

     

    "후유증이 없는데 보는 분들이 생기는데 '쟤 되게 나쁜 애야"라고 오래 생각을 하시는 것 같다" "지나갈 때 마주치는 분들의 시선이 따갑기도 한 적이 있다"라고 전하였습니다.

     

    왕빛나는 배우 소유진과 초등학교 동창이며 같은 초등학교 중학교를 졸업하였으며 현재 30년 인연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배우 왕빛나 배우 왕빛나
    배우 왕빛나 

    배우 왕빛나는 2007년 프로골퍼 정승우와 결혼을 하여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으며 2018년 성격차이로 이혼을 선택하며 결혼 11년 만에 파경을 맞이하였습니다. 

     

    배우 왕빛나는 다양한 작품에서 필모그래피를 쌓아오고 있으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더욱 성장하고 사랑받는 배우 왕빛나를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