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군 일광면 일광로 754 메이크씨 매일 11:00~21:00 주차가능 / 매장 정문3층 주차장 12대주차 가능 / 해안가 1층(30대이상 주차가능)
평일 오전 기장 일광에 위치한 메이크씨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오전 중에 방문하여 그런지 저희가 첫 손님이었네요. 건물이 통 유리로 되어 있어서 통유리로 비치는 오션뷰가 예쁜 카페였어요.
여기가 정문 인가 봐요. 정문 틈 사이로 빼꼼히 보이는 오션뷰네요.
매장 입구로 들어가는 길입니다. 들어가는 길에 갈대들도 보이고 맑은 하늘과 푸르른 바다가 또 보이네요. 정문 주차장에서 주차하고 들어가면 주문하는 곳 3층으로 바로 연결이 됩니다.
매장 입구 들어가기 전 가까이에서 본 예쁜 바다 아래층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기본 음료는 아메리카노 5.5 ( 다크 , 브라운 ) 카페라떼 6.0플랫화이트 6.0바닐라 라떼 6.5카라멜마끼야또 6.5시그니처 메뉴는
망고라떼 9.0 씨솔트 슈페너 7.0
저희가 주문한 음료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5.5 다크 , 딸기슈페너 7.0무화과 베이글 4.0, 참깨 베이글 3.8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음료 주문한 뒤편에 밖으로 연결된 테라스에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기가 카페 포토존인가봐요. 카페 가기 전 후기들을 보니 여기서 예쁜 사진 많이 찍으시네요.
3층 테라스 나가는 입구입니다. 담요도 준비되어 있네요. 너무 추운 날은 조금 그렇지만 날 좋은 날 푸르른 바다 보면서 야외 테라스 앉으면 좋을 거 같아요.
카페에 다양한 베이글이 준비되어 있어요. 이렇게 여러 종류의 베이글이 준비되어 있는 카페는 또 처음 보네요.
베이글 외에 바스크치즈케이크, 블루베리치즈 케이크 , 딸기 보틀 케이크가 있어요. 베이글에 함께 발라 먹을 수 있는 크림치즈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 되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주문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여기 카페에서 아이스 음료를 주문하면 리유저블 컵에 담아 주는 거 같아요. 음료 섭취 후 버리지 말고 가져가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주문하고 한 층 위로 올라갔습니다.
테라스에 좌석도 마련되어 있으며, 실내 좌석에 바다 뷰가 보이는 좌석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중간 좌석에는 넓은 테이블 좌석도 있었어요. 그리고 아래쪽에 콘센트도 있어요.
맑은 날 통창으로 보이는 바다가 예뻐서 비슷한 사진들을 많이 찍었네요.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실내에 햇살이 들어와서 햇살필터와 사진 기록
실내에서만 찍으면 아쉬워 테라스에서도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바다와 함께 하니 더 예쁘고 맛있어 보이네요. 날씨가 춥지만 않았다면 야외에서 앉았을 텐데 겨울이라 아쉽지만 실내에 착석하였습니다.
잔잔한 바다 오늘의 바다는 평온해 보이네요.
알록달록 대리석 벽 무언가 웅장해 보이네요. 벽 쪽 뒤편으로 좌석이 있습니다.
2층 좌석으로 내려가보았습니다. 2층 좌석에서도 바다가 보이지만 3,4층에서 보이는 바다와 다르게 낮은 바다가 보입니다. 4층에서 바라보는 바다와 다른 모습을 자아냅니다.
이렇게 4인석도 준비 되어 있습니다.
쇼파 좌석도 있으며, 다양한 좌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좌석은 많아요.
다시 가까이에서 보는 푸르른 바다의 모습
4층 테라스에서 계단이 보여서 한 층 위로 올라가보았습니다.
위층에도 좌석이 준비되어 있으나, 겨울철이라 뭔가 휑한 느낌이 있어요. 여름이 되면 여기 좌석 또한 인기 있는 좌석이 되겠죠.
오전에 방문하여 조용하고 통창 뷰로 보이는 푸르른 바다를 보면서 커피 한 잔 정말 좋았어요.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