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신예은 프로필 데뷔 과거 몸매 예능 금지령
    스타 2023. 3. 19. 18:51
    반응형

    신예은 

     

    배우 신예은
    배우 신예은

     

    프로필

    • 이름 - 신예은
    • 나이 - 1998년 01월 18일 (25세)
    • 신체 - 168.7cm, 47kg, B형, 235mm
    • 가족 - 부모님, 언니
    • 학력 - 성균관대학교 예술대학 (연기예술학/ 휴학)
    • 소속사 - npio 엔터테인먼트

     

    배우 신예은
    배우 신예은

     

    데뷔 

    2018년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에이틴'을 통하여 데뷔를 하였습니다. 

     

    배우 신예은은 웹 드라마를 통하여 데뷔를 하였으며 이후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경우의 수, 너와 나의 경찰수업, 3인칭 복수, 더 글로리, 파트 1, 더 글로리 파트 2 다양한 작품에 참여하였습니다. 

     

    배우 신예은은 중학생 때부터 배우가 하고 싶었으며 공연과 연극을 많이 보러 다녔다고 전하였습니다.

     

    배우 신예은
    배우 신예은

    '운수 좋은 날'보며 배우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하였으며 이후 안양예술고등학교에 진학하고 대학도 성균관 예술대학 연극영화과로 진학하였습니다.

     

    신예은은 열여덟 때는 학교에서 지내고 학교 끝나고 연습실에서 연습하고 선생님과 이야기를 하면서 노는 것도 좋아했고 연습실에서 많이 놀았다고 전하였습니다.

     

    신예은은 대학 입시를 볼 때 자신이 실기적으로나 공부나 엄청나게 뛰어난 것은 아니었는데 두렵다는 마음이 없었다고 하였습니다.

     

    배우 신예은 배우 신예은
    배우 신예은

    입시를 힘들게 하지는 않아서 대학 시험을 보러 갈 때 메이커업을 하러 간 게 신기하고 그랬고,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좋아하셨던 것 같다고 전하였습니다.

     

    당시 신예은은 대입 시험을 위해 연극을 선택해 연기하였으며 '시련'이라는 연극의 아비게일 역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차지하기 위해 거짓말도 서슴지 않는 역할이었습니다.

     

    '시련'의 아비게일은 진짜 나쁜 악역이며 사람을 살인하려는 인물이고 대학 입시 때는 그런 무서운 연기를 했다고 하였습니다.

     

    웹드라마 - 에이틴웹드라마 - 에이틴
    웹드라마 - 에이틴

    신예은은 우연한 기회에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웹드라마 '에이틴' 도하나역에 캐스팅되었습니다.

     

    캐스팅이 된 이후에 주위에도 알리지 않고 작품에 임하였으며 첫 회가 방영되고 큰 반응을 일으키자 학교 친구들은 신예은의 성공을 응원하였습니다.

     

    신예은은 "학교 친구들한테도 이야기하지 않은 상태에서 방송이 되면서 다들 연락이 많이 왔고, 동기들이 동기애가 깊어서 진심으로 응원해 주고 전화를 해줘서 정말 고마웠다"라고 하였습니다. 

     

    배우 신예은
    배우 신예은

    신예은은 '에이틴'에 출연했을 당시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었으며 포털사이트에서 신예은을 검색하면 프로필도 없었고 한 잡지의 표지모델을 한 것 본인의 SNS 정도가 다였지만 '에이틴' 성공 후 정식 배우 계약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신예은은 전속계약이라는 소식을 마지막 촬영을 할 때 들었는데 선물 받은 기분이었으며 '에이틴' 촬영 끝난 수고의 선물 같다고 하였습니다.

     

    배우 신예은
    배우 신예은

    다들 울었는데 신예은은 눈물이 안 났으며 마지막 촬영이라는 생각이 안 들어서 촬영이 끝났다는 슬픔의 눈물보다 기픔이 더 컸다고 하였습니다.

     

    배우 신예은은 '에이틴'에서 시크하고 도도한 도하나 역을 연기하였으며 10대들 사이에서 도하나의 단발부터 교복 상의 단추를 풀고 다니는 사소한 스타일 하나까지 따라 하는 '도하나'병이 유행되었습니다.

     

    신예은은 드라마를 통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자신에게 학창 시절을 떠올려보라고 하면 고등학생 때와 '에이틴' 촬영장이 함께 생각날 것 같다고 하였습니다.

     

    배우 신예은 배우 신예은
    배우 신예은

    '에이틴'은 자신의 학창 시절을 돌아보는 듯한 작품으로 기억될 것 같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었습니다.

     

    신예은은 다양한 작품에 참여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으며 2022년 공개된 NETFLIX '더 글로리'에서 잔혹한 학교 폭력가해자 박연진의 어린 시절 연기하였습니다.

     

    신예은은 극 중에서 고데기를 들고 어린 동은(정지소)에 화상을 내거나 학교폭력을 교사하는 등 악마 같은 모습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분노를 유발하였습니다.

     

    드라마 더 글로리 드라마 더 글로리 드라마 더 글로리 드라마 더 글로리
    드라마 더 글로리

    '더 글로리' 촬영 뒤 잡이 가면 악몽을 꿨고 촬영할 때도 예민했고 귀마개가 없으면 잠을 못 잤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촬영할 때도 상대 배우의 오열에 NG를 내기도 했다고 하였습니다.

     

    "어차피 고데기인데 이걸 대고 있는데 앞에서 상대 배우가 대성통곡을 하자 '나 지금 뭐 하고 있는 거지'라는 생각을 했다고 하였습니다.

     

    드라마 더 글로리
    드라마 더 글로리

    작품을 통하여 신예은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이 이어졌으며 신예은은 악역을 한 번쯤 해보고 싶었는데 그 도전을 좋게 봐주신 분들이 많은 것 같다고 하였습니다. 

     

    앞으로 다른 작품에서 다른 배역도 잘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생겼다고 하였습니다.

     

    연기에 대한 호평에 대하여 당연히 기쁘고 감사하지만 만족하기엔 가야 할 길이 많이 남아있고, 그래서 평정을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배우 신예은
    배우 신예은

    '지금 난 잘 됐어'라는 생각에 빠져 있다 보면 다음 스텝 밟기가 힘들어질 것 같다고 함께 전하였습니다.

     

    신예은은 기회가 된다면 1970년대가 반영된 시대극에 도전하고 싶고 그 시절 교복을 입고 싶다고 하였습니다.

     

    '더 글로리' 박연진을 배우 임지연은 '더 글로리' 아역 배우들을 언급하며 "너무 잘해줘서 고마웠고, 저희가 힘을 많이 받았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습니다.

     

    배우 신예은 배우 신예은
    배우 신예은

    또한 박연진의 아역을 연기한 배우 신예은과의 높은 싱크로율에 대해 임지연은 "자신의 입으로 비슷하다고 말하기 너무 부끄럽지만 아역에서 성인 배우로 넘어가는 연결 구간에서 많이 튀지않게 잘 넘어가고 정말 비슷하다"라고 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싱크로율 높다고 해주시는 것도 굉장한 칭찬이며 너무 다행스럽다"라고 함께 전하였습니다. 

     

    배우 신예은
    배우 신예은

    신예은의 차기작품은 주연을 맡은 SBS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에서 윤단오 역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첫 사극 도전에 힘들기도 하지만 한복과 한옥을 너무 좋아한 덕분에 촬영 현장 자체가 힐링이라고 하였습니다. 

     

    배우 신예은은 드라마가 아닌 예능 '배틀 트립' '해피 투게더'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남다른 표정과 춤사위를 보여주며 다양한 활약을 보여주었지만 한동안 예능에서는 볼 수 없었습니다.

     

    예능 해피투게더예능 해피투게더
    예능 해피투게더/ 전지적 참견 ㅅ지ㅓㅁ 

    최근 방영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여 예능 금지설에 대하여 전하였습니다.

     

    금지까지는 아니고 카메라가 꺼져 있으면 엄청 차분한데 카메라만 있으면 텐션이 잘 절제가 안된다라고 전하였습니다.

     

    또한 '전참시'에서 스케줄로 이동하는 중에 지압 슬리퍼를 신고 커다랑 가방을 든 채 어기적 어기적 걷는 모습이 방영되었습니다.

     

    예능 전지적 참견시점예능 전지적 참견시점
    예능 전지적 참견시점

    그 모습은 웃음을 자아냈으며 이 모습을 본 전현무는 "예능으로 와"라고 하였습니다.

     

    신예은은 또한 축구선수 구자철의 오랜 팬이며 경기를 보기 위해 제주도를 자주 방문한다고 전하며 13년째 찐팬의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신예은은 '해피투게더'에서 춤추는 모습이 방영되었는데 진지한 표정과 반대대는 춤사위에 출연진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예능- 짠내투어 예능- 짠내투어
    예능- 짠내투어

    또한 '짠내투어'에서 누가 시키지도 않았는데 알아서 춤을 추고 춤을 다 춘 이후에는 만족스러워하며 '저 잘했죠'라는 자화자찬도 잊지 않았습니다.

     

    특히 화제가 된 것은 망고 시식 장면이었는데 궁금한 걸 참지 못하고 익지 않은 망고를 한 입 베어 물자마자 입에 넣었던 것은 거침없이 뱉어버리는 모습에 커뮤니티에서 짤로 돌며 유행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회사에서는 해피투게더에서 춤을 춘 이후 춤 금지령을 내렸으며 금지령을 내린 이유에는 배우 신예은이 흥미 많고 발랄해서 드라마 배역에 집중이 안될 수도 있다고 판단했다고 하였습니다.

     

    배우 신예은
    배우 신예은

    배우 신예은은 팬들과 해보고 싶은 것을 묻는 질문에는 봉사활동이라고 하였습니다.

     

    많이 생각하고 있던 건데 꼭 이루어졌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하였습니다.

     

    배우 신예은 배우 신예은
    배우 신예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가치관에 대한 질문에는 세상의 트렌드를 따라가는 것도 좋지만 자신의 것을 유지하고 옳고 그름을 확실하게 알고 도적적으로 살아가는 것이 가장 중요한 가치관이라고 전하였습니다.

     

    배우 신예은은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이며 연기력을 입증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오랫동안 사랑받는 신예은 배우를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