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봉화 카페 비진숲커피 봉화 신상카페 감성카페 추천
    여행 2022. 3. 20. 17:32
    반응형

    비진숲 커피

    경북 봉화군 상운면 예봉로 1573-33 비진숲커피

    영업시간 : 11:00  ~ 18:00 ( 월, 화 휴무 , 라스트오더 17:30 ) , 인스타 참고 

    주차가능, No Pets / No Smoking /   키즈존 따로 구분  


    예전부터 인스타에 팔로우 해 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가오픈 기간에 다녀오고 싶었지만, 그때는 방문하지 못하였습니다. 

    이번에 우연히 시간이 되어서 가오픈 기간이 지나고, 한 달 정도 된 봉화에 위치한 신상 카페입니다.

    봉화에는 두 번째 방문하게 되네요. 지난여름 홀리가든 카페에도 방문하면서 봉화라는 곳이 정말 풍경이 너무나 아름다운 곳이었습니다. 풍경을 보고 있으면 자연이 주는 큰 선물이라는 감정이 크게 느껴지는 곳이었습니다. 겨울, 여름만 방문하였지만 사계절 모든 계절이 아름다운 곳일 거 같아요. 

     

     

     

    3월 주말 카페 가는 길에 이렇게 예쁜 눈이 내려서,  예쁜 눈을 보게 되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밤새 눈이 내렸는지 눈이 소복이 쌓여 있었습니다.

    봉화 거의 다와서는 눈은 안 오고, 비가 내리고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봉화 가는 길 나무에는 예쁜 눈꽃이 피었습니다.

     

     

     

    길을 따라가다 보면 거의 다 와서 이렇게 카페를 알려주는 표지판이 반겨줍니다.  가는 길은 넓지 않은 시골 길이라 조심조심해서 안전 운전하시길 당부드립니다. 

     

     

    비석에 적힌 비진숲 커피 글자가 보이면 이 길로 쭉 따라서 올라오시면 됩니다. 여기 올라가는 길이 급경사라서 조심해서 올라가셔야 할 거 같아요.

    근처에서 점심을 먹고 카페에 도착하니 2시 30분경이었는데 주말이어서 그런지 주차된 차들이 많이 있었어요. 주차장은 넓은 편입니다.

     

     

    주차를 하고 내려가는 길입니다. 비진숲 건물은 3개의 건물로 나누어져 있으며 주문하는 곳, A동 (No kids 존), B동 ( Yes kids 존) 좌석은 전체적으로 B동에 좌석이 많았습니다.  

     

     

    이곳이 주문하는 곳입니다. 주문하는 공간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이곳이 A동입니다. (만 10세 이상부터 이용 가능) 저희는 금방 자리를 착석할 수 있었습니다.  자리를 잡아 놓고 주문을 하러 갑니다.

     

     

     

    주문한 공간에 마련되어 있는 포토존입니다. 지금은 겨울을 지나 봄을 맞이하는 중이라, 초록한 나무들이 없어 푸릇한 느낌은 없지만 그 느낌마저 감성적인 공간이네요. 푸릇한 느낌이 가득할 때는 또 다른 느낌이 되어 맞이해주겠죠.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콘, 다쿠아즈, 에그타르트 빅토리아 케이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디저트는 접시에 담아서 음료 주문하실 때 가져가서 함께 결제하시면 됩니다.

     

     

    메뉴판입니다. 음료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지만 커피 음료에는 아메리카노, 라떼, 바닐라라떼, 비진라떼 커피가 들어가지 않은 음료에는 밀크티, 착즙 사과주스, 캐모마일 티,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비진 에이드, 엄마의 에이드, 오미자 티 이렇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따뜻한 아메리카노5.0 , 따뜻한 라떼 5.5, 스콘 4.5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하는 공간에도 이렇게 큰 창문이 있습니다. 눈이 내린 날이어서 눈이 함께 더해져 감성적인 느낌이 더해지네요. 햇살이 따사롭게 들어오는 공간이어도 정말 예쁜 공간이 될 거 같아요.

     

     

    저희가 착석한 공간입니다.  A동 모든 공간에는 이렇게 큰 창문이 있습니다. 좌석은 원형 4인석 좌석 6개가 있습니다.  큰 창밖 공간에도 눈이 내려 봄이지만 겨울 느낌 하네요.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우드 가득한 공간이어서 깔끔하고, 따뜻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음료는 주문하고 8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주문한 따뜻한 아메리카노5.0 , 따뜻한 라떼 5.5, 스콘 4.5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 그리고 비진숲에서 좋은 점은 주문할 때 잔 제공이나, 테이크아웃 잔 음료 여부를 물어보셨어요. 저흰 커피는 머그잔에 먹어야 따뜻한 느낌을 오래 느낄 수 있어서 머그잔에 제공받았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강하지 않은 원두였습니다. 커피는 전체적으로 괜찮았습니다. 

     

     

    제일 끝 테이블 손님이 떠나셔서 사진에 담아 보았습니다. 여기에는 옆쪽으로 큰 창문이 있어서 푸릇한 느낌 가득할 때 여기 자리가 제일 예쁠 거 같습니다. 

     

     

    주문하는 곳에서 오른쪽 위로 올라가면 B동 ( Yes kids 존) 으로 갈 수 있습니다. B동 공간에는 전체적으로 좌석이 많이 있습니다. 

     

     

     

    B동에는 손님이 많이 계셔서 전체적인 사진은 담지 못하였습니다. 왼쪽 공간에는 큰 창문이 길게 있으며,  벽 쪽에 긴 의자가 있으며 원형 테이블 의자가 있는 좌석입니다. 

     

     

    오른쪽 공간에는 이렇게 작은 창문 2인석 테이블로 이루어진 테이블은 6개 정도 있는 것 같았습니다.

     

     

     

    B동도 전체적으로 우드로 가득한 공간입니다.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야외 테이블도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비가 오는 날이어서 야외 좌석 착석은 어렵지만 이제 다가오는 따뜻한 봄날에는 야외 좌석에 앉아도 좋을 거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야외 테이블도 많이 있습니다. B동 공간에는 좌석이 많아서 크게 걱정 안 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B동 공간에서 내려가는 길입니다. 여기에서 내려가는 길도 정말 예뻤어요. 흐려도 예쁜 공간인데, 날씨가 맑았다면 더욱 예뻤을 공간이겠죠.

     

     

     

    제가 좋아하는 붉은 벽돌 인테리어입니다. 뭔가 웅장한 느낌도 들고, 멋스러운 느낌도 들어요. 숲속의 공간과 잘 어울리는 공간인 거 같아요. 

     

     

     

    다음 번 비진숲 공간은 초록한 느낌이 가득한 여름에 방문하고 싶어지네요. 다음 방문하게 될 그날을 기약하며, 숲속 가득한 이 공간에서 커피 한 잔 어떠세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