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포 카페 부산 소금빵 맛집 이터널선샤인 카페여행 2022. 2. 22. 16:38반응형
이터널선샤인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47번길 27 2층
영업시간 : 월 ~토요일 11:00- 21:00 (라스트오더 20:30) ,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전포 카페 거리에 위치한 이터널 선샤인에 다녀왔습니다. 이 카페에선 요즘 소금 빵이 유명하더라고요.
예전에 가본 기억이 있는데 예전에 가봤을 때는 소금 빵 메뉴도 없었고, 전체적으로 메뉴도 달라지고 인테리어도 더 따뜻하게 바뀐 거 같아요. 소금 빵 일명 시오빵은 일본어로 시오가 소금이라는 뜻입니다. 만드는 방법은 얇은 반죽에 버터를 넣고 말아 버터 롤 같지만, 오븐에 굽게 되면 바게트 빵과 비슷하게 겉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운 맛을 자아내며, 버터의 풍미를 가득 머금은 빵입니다. 버터로 인해 담백하고 짭조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빵입니다. 정말 다양한 카페, 빵집에서 시오 빵을 판매하는데 판매하는 지점마다 다양한 맛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소금빵 예약 방법
소금 빵은 인스타 DM으로만 예약 가능합니다.
전 그래서 혹시 몰라서 방문하기 전 미리 플레인으로 6개 예약하였습니다.
-플레인 2,500,
-바닐라 커스터드 크림 3,500
-우유 생크림 3,500
다양한 소금 빵이 있습니다.
* 패키지는 최소 4개부터 최대 8까지까지 패키지 상자에 담을 수 있으며, 상자 비용은 500원 발생합니다.
* 원하는 맛 수량과 픽업 시간을 DM으로 전송하면 되고, 구매 수량에는 제한 없습니다.
* 예약은 픽업 전날이나 당일 오후 2시 전까지 가능하며 결제는 매장에 방문하여서 하면 됩니다.
* 카페 상황에 따라 픽업 방문 시 조금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예약은 DM 으로만 가능합니다.
전체적인 위치는 전포 공구상가 카페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예전에 가본 기억이 있지만 갈 때마다 위치 찾기는 힘든 거 같아요. 이번에도 지도를 보면서 찾아가는데 주위를 맴돌았네요.
수플레 팬케이크 입간판이 보인다면 계단 위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카페는 2층에 위치하고 있어 계단 위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매장에는 12시쯤 되어서 도착했는데 창문 사이로 따사로운 햇살이 들어와서 따뜻한 분위기였습니다.
노란색 테이블이 포인트로 있습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집니다.
메뉴판입니다.
커피 메뉴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플랫 화이트, 바닐라 라떼, 아몬드 크림 라떼, 아포카토가 있으며 커피가 들어가지 않는 메뉴에는 얼그레이 아이스티, 얼그레이 밀크티, 패션 후르츠 에이드, 루이보스티, 페퍼민트, 캐모마일, 히비스커스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수플레 케이크가 맛있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리고 주문하는 곳 옆 진열장 안에는 가득 있는 소금 빵입니다.
소금 빵 외에 디저트 메뉴로 치아바타 샌드위치, 잠봉 뵈르, 앙버터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소금 빵 외에 카페에서 먹고 갈려고 치아바타 샌드위치,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습니다.
아치형 창문으로 들어오는 따뜻한 햇살입니다. 채광이 정말예쁜 곳입니다. 전체적으로 노란색 테이블과 민트색 아치형 창문이 너무 예쁘네요.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화이트 그린 노란색 조합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목재 테이블과도 잘 어울리네요.
초록 초록한 식물들에도 햇살이 가득합니다.
카페 입구를 들어서면 이렇게 큰 원목 테이블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카페에는 원목 나무 가구 소품이 많이 있습니다.
주문한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치아바타 빵도 정말 맛있고 안에 채소들도 가득하며 빵과 함께하는 소스가 잘 어우러져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샌드위치에 발라져 있는 소스를 따로 사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패키지 박스 안에 담겨 나온 시오 빵입니다.
패키지 박스는 따로 제작한 거 같은데 박스마저도 너무 귀여워요. 박스 색상도 너무 예쁩니다.
시오 빵도 접시에 담아 보았습니다. 시오 빵도 먹어보니 다른 소금 빵에 비해 정말 부드러웠으며, 버터 향이 가득하며 짭조름한 맛이 잘 어우러져 맛있게 먹었습니다.
소금 빵 부모님 사다 드렸는데 부모님께서도 맛있게 잘 드셨어요. 다음번에 소금 빵 사러 또 방문해야겠습니다.
반응형'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 나사리 식당 간절곶 창가자리 예약 팁 (0) 2022.03.04 울산 간절곶 대형 카페 그릿비 서생점 모래놀이터 (1) 2022.03.02 영천 산성식당 영천 공설시장 소머리 곰탕 맛집 (1) 2022.02.18 카페온당 영천 임고서원 카페 (0) 2022.02.16 영천 오일장 2일, 7일장 구경하기 (0) 2022.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