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항 오션뷰 대형 카페 오딘/ 포항 신상카페 [아이랑 가기 좋은 카페]
    여행 2022. 6. 9. 15:29
    반응형

    오딘 카페

    주소- 경북 포항시 북구 송라면 동해대로 3320 오딘

    영업시간 - 매일 09:30 ~ 21:30 

    주차 가능 

     


    동해 쪽은 자는 지나가는 길이어서 러블랑 카페 옆 공간에 공사 중인 모습을 오랜 시간 동안 보았는데 최근에 오픈하여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화진해수욕장 지나서 위치하고 있으며, 러블랑 카페 거의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픈은 5월 말에 가오픈을 시작하여 운영하는 카페입니다.

    방문하기 전에도 높고 웅장한 건물을 보면서 기대하게 된 곳이었는데 실제로 방문하니 정말 높은 층고를 자랑하며 아치형 창문을 통해 보이는 푸른 동해 바다 풍경이 정말 아름다운 곳이었습니다. 카페도 정말 크고, 창가 좌석도 정말 많아서 창가 좌석에도 많은 분들이 앉아서 커피를 드실 수 있습니다. 1층 2층 루프탑이 있으며 제가 방문하였을 당시에는 루프탑은 공사 중이어서 이용하지는 못하였습니다. 카페가 정말 커서 내부에 엘리베이터도 있어서 노약자 분들과 방문하시는 분들은 이 점 참고하여서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카페 외부 

     

    평일 금요일 오후 방문하였는데 주차장에 차가 많이 있었습니다. 주차장은 크고, 아래쪽에 주차장이 한 곳 더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주말에는 주차하기 조금 힘들 거 같습니다. 

     

    카페 메뉴판

     

    카페 메뉴판입니다. 음료 가격은 바다에 위치한 카페 가격과 비슷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음료는 다양하게 커피, 라떼, 에이드, 스무디, 티 종류가 있습니다.

    디저트 종류 1

     

    주문하는 반대편 쇼케이스 안에는 정말 다양한 디저트들로 가득합니다. 케이크, 빵 종류가 정말 많습니다.

    디저트 종류 2

     

    케이크 외에 다양한 베이커리 종류들로 가득합니다. 소금 빵, 크루아상, 샌드위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디저트 종류 3

     

    다양한 쿠키 종류도 있으며, 통 망고가 올려져 있는 크루아상은 가격은 조금 놀랍기는 합니다.

     

     

    바다 풍경

     

    카페로 들어서면 정말 큰 창문으로 통해 바다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창가 좌석은 거의 만석이었습니다. 

     

     

     

    좌석 

     

    아치형으로 보이는 곳에 서는 이렇게 영화관 형식으로 테이블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커피를 마시면서 전면을 통한 창문으로 바다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좌석은 2층 1층 공간으로 이어져 있습니다. 

     

    카페 내부 풍경

     

    카페 내부 층고가 높아서 탁 트인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큰 창문으로 보이는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카페 내부 

     

    대부분 창가 소파 좌석에 앉아 계셔서 맞은편 좌석은 여유로운 편입니다. 맞은편 좌석에는 큰 샹들리에를 볼 수 있습니다. 내려가는 공간 계단에는 큰 샹들리에가 장식하고 있습니다. 

     

     

    주문한 음료

     

    저희가 착석한 좌석입니다. 주문을 하고 창가 좌석에 운이 좋게 착석을 하였습니다. 레몬에이드 주문하였는데 레몬에이드라는 느낌은 받지 못하였습니다.

     

    1층 내부

     

    계단을 통하여 내려가면 1층 전체적인 풍경입니다. 1층에서도 바다 풍경을 볼 수 있는 좌석이 있습니다. 1층에도 저 한 좌석 제외하고 창가 좌석에 앉아서 시간을 보내시고 계셨습니다. 

     

    산책로 

    1층에서 밖으로 연결되어 있는 문을 통하여 나갈 수 있습니다. 나가게 되면 산책로도 있고 조경으로 나무와 귀여운 돌하르방을 볼 수 있습니다. 바다와 함께 있으니 제주도에 온 듯한 느낌이 듭니다. 

     

    빨간 등대 가는 길

     

    산책로를 통하여 빨간 등대까지 갈 수 있습니다.

    사진 기록

     

    제가 방문하였던 날 정말 청명한 날이어서 동해 바다의 푸름이 잘 담겼습니다.  날은 정말 좋았는데 바람이 많이 부는 날이기도 했습니다. 

    야외에서 본 카페 풍경

     

    야외에서 바라본 카페 전체적인 느낌입니다. 그리고 카페 외부에는 정자도 있었습니다. 

     

    트레이 반납하는 공간

     

    그리고 여기 카페에는 반납하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트레이는 여기에서 반납하시면 됩니다. 

     

     

     

    동해바다

     

    예쁜 동해바다 보면서 음료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공간이었습니다. 루프탑은 아직 공사 중이어서 이용하지는 못하였지만 다음번에 방문하게 되면 루프 탑 공간에서 커피 한잔하고 싶습니다. 모두들 통창으로 예쁜 동해바다 볼 수 있는 오딘 카페에 방문하시는 건 어떠세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